코인뉴스

흑인 소유의 이 선구적인 식료품점이 어떻게 식량 부족과 전염병 공포로 부터 어떤 해결점이 있는지?

왕코인 2022. 3. 3.

UNMUTED


Jamie와 Jilea Hemmings는 원래 미국 최초의 자율 식료품점인 Nourish + Bloom Market 을 만들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 세계에서 소유 버전. 대신, 음식과 기술에 대한 그들의 여정은 아들을 돕는 단순한 사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사업은 냉동 채식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Jamie는 Yahoo Life에 "이는 우리 장남 Jabari가 자폐 스펙트럼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연구를 보았을 때 최소한으로 가공된 천연 유기농 식사가 실제로 스펙트럼에 있는 아이들의 행동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당시에는 없었던 제품을 만들고 

이" >싶었습니다. ."

이 부부는 곧 그들이 배운 것을 건강하고 고품질의 음식 판매에 중점을 둔 Jetsons 와 같은 로봇 배달 서비스 를 갖춘 미래형 식료품점인 Nourish + Bloom Market에 적용할 것 입니다. 2022년 1월 조지아주 페이어트빌에서 오픈한 이 가게는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이 많이 부족한 도시의 음식 사막이라는 사실뿐만 아니라, 그러나 다른 세계와 마찬가지로 전염병과 그 제한과 씨름하고 있었습니다.

Jilea는 "사람들이 외출을 원하지 않고 접촉 없는 기회를 최대한 찾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에 관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싶었고, 여기서 기술이 활용되어 접근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Jamie와 Jilea Hemmings와 세 자녀. (Credit: The Hemmings Family)
이 경우 기술은 고객이 기록적인 시간에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시에 구매하는 음식 외에는 아무 것도 만지지 않습니다.

"Nurish + Bloom 앱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등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QR 코드를 받게 됩니다. 해당 QR 코드가 있으면 바로 나타납니다. 개찰구로 갈 때 QR 코드를 스캔하면 문이 열립니다."라고 Jamie가 설명합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쇼핑객에게 장바구니 ID를 제공하므로 매장을 걸을 때 시스템에서 고객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가중 선반을 사용하면 매장에서 제품을 추적할 수 있으며 원하는 품목을 선택한 후 쇼핑객은 매장에서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Jamie는 "체크아웃, 탭아웃 또는 이와 유사한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나가기만 하면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훨씬 더 현대적인 편의를 위해 부부는 Nourish와 Bloom이라는 두 대의 배송 로봇을 배치하여 온도가 조절되는 구획에 있는 제품을 시장에서 3마일 이내의 가정으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Jilea는 "그들은 진정으로 이 지역의 유명인사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