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러시아는 침공으로 거의 500명의 군대가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우크라이나는 그 숫자가 훨씬 더 많다고 밝혔습니다.

왕코인 2022. 3. 3.

러시아VS우크라이나

러시아는 침공으로 거의 500명의 군인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그 수가 6,000명에 가깝다고 말합니다.

러시아가 현재 진행 중인 내전의 사상자 수치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국 국방부 고위 관리는 사람들이 러시아의 수치에 대해 "극도로 회의적"이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는 수요일에 지금까지 거의 500 명의 군대가 전투에서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우크라이나는 이 숫자가 훨씬 더 많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RIA 통신 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 498명이 사망하고 1,597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군의 전사자가 2,870명이었고 부상자는 4,000명에 육박했다고 주장했다.

미 국방부 고위 관리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사람들이 러시아의 사상자 수치에 대해 "극도로 회의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아침 영상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규모 침공을 시작한 지난 목요일 시작된 전쟁의 첫 6일 동안 거의 6,000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 어머니들은 완전히 외국에서 자녀를 잃고 있다"고 말했다. "이 숫자를 생각해 보십시오. 거의 6,000명의 러시아인이 전쟁 6일 동안 러시아군으로 사망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가 수요일에 성명을 내고 러시아가 이번 충돌로 인한 사상자 수치를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모스크바가 정확한 수치를 밝히지 않고 일요일 우크라이나에서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인정했다고 모스크바 타임즈가 보도했다 .

이고르 코나셴코프 모스크바 육군 대변인은 국영 TV에서 "러시아 군인들은 특수 군사 작전에서 전투 임무를 수행하면서 용기와 영웅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안타깝게도 우리 동지들 중에 사망자와 부상자가 있습니다."

그 발표 이전에 러시아는 군사 장비의 손실만 인정했으며 지난 금요일 코나셴코프는 러시아인 사상자는 없다고 말했다고 CNN은 보도했다 . 우크라이나 측은 당시 러시아군 "수백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 사상자 수는 불분명하지만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으며 우크라이나군 진지와 도시가 러시아군으로부터 상당한 포격을 받고 있는 반면 러시아군은 계속해서 우크라이나군의 강력한 저항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목요일과 금요일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 하고 수도 키예프를 공격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였다는 것이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분명했습니다.

280만 명의 도시에서 주민들 이 폭탄 대피소에 모여들면서 폭발이 보고되었습니다 .

비디오는 러시아 헬리콥터 가 키예프 외곽에서 비행장을 폭격 하고 총격을 가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러나 Insider와 다른 감시자들의 리뷰에 따르면 러시아의 방대한 국영 언론 매체로부터 뉴스를 받은 사람들은 이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키예프 주변에서 적대행위가 시작된 둘째 날인 금요일 이른 오후에 주요 러시아 매체의 1면에 실린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러시아가 이기고 있고, 우크라이나가 잔학 행위를 계획하고 있으며, 키예프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없습니다.

저명한 RIA Novosti 대리점은 금요일 아침에 그 이야기를 따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