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흑인 소유의 이 선구적인 식료품점이 어떻게 식량 부족과 전염병 공포로 부터 어떤 해결점이 있는지?

왕코인 2022. 3. 3.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UNMUTED


Jamie와 Jilea Hemmings는 원래 미국 최초의 자율 식료품점인 Nourish + Bloom Market 을 만들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 세계에서 소유 버전. 대신, 음식과 기술에 대한 그들의 여정은 아들을 돕는 단순한 사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사업은 냉동 채식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Jamie는 Yahoo Life에 "이는 우리 장남 Jabari가 자폐 스펙트럼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연구를 보았을 때 최소한으로 가공된 천연 유기농 식사가 실제로 스펙트럼에 있는 아이들의 행동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당시에는 없었던 제품을 만들고 

이" >싶었습니다. ."

이 부부는 곧 그들이 배운 것을 건강하고 고품질의 음식 판매에 중점을 둔 Jetsons 와 같은 로봇 배달 서비스 를 갖춘 미래형 식료품점인 Nourish + Bloom Market에 적용할 것 입니다. 2022년 1월 조지아주 페이어트빌에서 오픈한 이 가게는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이 많이 부족한 도시의 음식 사막이라는 사실뿐만 아니라, 그러나 다른 세계와 마찬가지로 전염병과 그 제한과 씨름하고 있었습니다.

Jilea는 "사람들이 외출을 원하지 않고 접촉 없는 기회를 최대한 찾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에 관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싶었고, 여기서 기술이 활용되어 접근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Jamie와 Jilea Hemmings와 세 자녀. (Credit: The Hemmings Family)
이 경우 기술은 고객이 기록적인 시간에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시에 구매하는 음식 외에는 아무 것도 만지지 않습니다.

"Nurish + Bloom 앱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등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QR 코드를 받게 됩니다. 해당 QR 코드가 있으면 바로 나타납니다. 개찰구로 갈 때 QR 코드를 스캔하면 문이 열립니다."라고 Jamie가 설명합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쇼핑객에게 장바구니 ID를 제공하므로 매장을 걸을 때 시스템에서 고객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가중 선반을 사용하면 매장에서 제품을 추적할 수 있으며 원하는 품목을 선택한 후 쇼핑객은 매장에서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Jamie는 "체크아웃, 탭아웃 또는 이와 유사한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나가기만 하면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훨씬 더 현대적인 편의를 위해 부부는 Nourish와 Bloom이라는 두 대의 배송 로봇을 배치하여 온도가 조절되는 구획에 있는 제품을 시장에서 3마일 이내의 가정으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Jilea는 "그들은 진정으로 이 지역의 유명인사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